좆커넷 FOR DUMMIES

좆커넷 for Dummies

좆커넷 for Dummies

Blog Article

"남자 아이의 자지는 앉으면 감춰진다는 '좌장지(坐藏之)' 가 변한 것이고 여자 아이의 보지는 걸으면 감춰진다는 '보장지(步藏之)' 가 변한 것일세.

- 애플에서 이용자 신용카드가 유효한 것인지 테스트하기 위한 결제로 실제로 청구되지 않는 가결제입니다.

짝패(영화)에선 장필호 역을 맡은 이범수가 "좆이나 까잡숴" 라는 명대사를 친다.

- 온라인신청 : 취업지원프로그램/우리학교 취업지원실/전직지원 서비스/생애경력설계 교육/상담 신청현황 조회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온라인 소그룹 취업컨설팅 내일또다시 재취업 준비에 필요한 정보(직업, 훈련,

"어르신 배려운전 캠페인 - 한국교통안전공단" 이런 예문도 생각해 볼 수 있겠다. 이걸 제로보드에 옮겨 적으면 대체 불쌍한 어르신들을 데려다가 뭘 하겠다는 건지, 그게 교통안전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 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게 된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“네가 정녕 우리 가문을 욕되게 하려는 게냐? 네 행실이 이러하니 죽어서도 조상님들을 뵐 면목이 없구나.”

연락처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더 알아보기

야인시대 합성물에서의 의사양반이 website 자주 사용하는 대사이다. 당연히 원본에는 의사양반의 대사 중 '좆까'라는 단어는 안 나온다. "총알이 영 좋지 않은 곳을 지나갔어요"의 '좋'과 "전화는 몸에 해로우니까 그냥 푹 쉬세요"의 '까'를 떼어서 이어 붙여 만든 것이다.

자식의 반성에 노여움이 풀린 어머니는 이항복에게 율곡 이이를 찾아가 스승으로 모실 것을 권유했다.

‘백사’라는 호보다는 ‘오성(鰲城)’으로 더 유명한 이항복은 이덕형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많은 일화를 남겼는데 ‘오성’은 이항복이 부원군에 책봉될 때 주어진 칭호이다.

좆박다 - 아프리카 등의 방송인을 통해 만들어진 이 표현은 좆을 벽 등에 박아 매우 아프고 잘못된 상황 등을 표현하는 말이다.

Report this page